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마음너머있는 2024. 1. 8. 22:15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요즘 세상은 어떤가요? 내가 믿음과 신뢰가 갈까요?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너무 불안하고 우리가 사람들을 사귀지만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이유도 있겠죠

 

 

이사람이 나를 이용하지는 않을지 하는 미더운 마음도 있어서 우리가 조심을 해야 하는 것도 상책이고요. 그렇다면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할지가 관건입니다.

 

 

 

은행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거래해온 은행이 있고 매달 월급이 내통장에서 들어오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 인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국민은행은 kb은행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요즘 사람들은 하나의 은행만 고수하지 않지요. 아무래도 은행 이자도 다양한 은행 시중은행에서 비교를 하고 선택을 하니까요

 

 

0.1%라도 조금이라도 더 높은 곳을 선택하는게 그나마 낫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것을 염두해 두고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그외에도 내가 입금되고 출금되는 내역을 미리미리 확인하는게 좋은데요. 사람들이 나한테 아니면 내가 사업을 하거나 얼마의 금액이 입금되었는데 모를수도 잇음으로 이런것을 미리 확인을 해야 겠지요

 

 

그외에도 다양한 입출금 서비스가 잇으니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은행을 통해서 한번 찾아보고 그리고 해당 서비스 홈페이지나 아니면 어플로도 이용하면 되니까요

 

 

kb스타뱅킹 어플이 있으니까요. 요즘은 바로 은행에 찾아가지 않고 방문하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잇어서 사람들에게 큰 인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kb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인데요. 기타 새소식이 궁금하거나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를 수시로 확인하고 이용하셔도 좋겠지요

 

기타 현재 베스트 상품 목록이 나오는데요 kb마이핏통장에서는 최고 연 1.5% 까지 가능합니다.

 

 

그외에 검색칸에서 입출금알림을 통해서 확인하고 어느정도 이율이 가능한지 체크하면 되겟지요

 

위와같이 kb스타기업뱅킹 앱으로 접속을 해서 설정관리에 push서비스를 이용하면 바로 입출금 알림 설정을 확인할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 서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