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마음너머있는 2024. 2. 13. 21:59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우리가 보통 신용카드를 많이 개설합니다. 보통 돌려막기라고 하죠. 요즘 너무 불경기고 사람들이 먹고 살기 힘드니까 카드를 지속해서 만들고 있어요

 

 

다양한 소비를 병행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현금보다는 나중에 연말에 아니면 연초에 공제를 받기 위해서 연말정산을 할때 필요하기도 하죠

 

 

 

그리고 카드를 이용하면 당장은 내돈이 안나가니까 웬지 나한테 이롭다는 이득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마음처럼 쉽지는 않지요

 

 

여러 은행 카드를 다양하게 만드는데요. 하지만 카드를 다양하게 만들어서 이로운 점도 있지만 아무래도 연회비를 납부해야 하니까요

 

 

내가 구지 돌려막기를 하지 않는 이상은 내가 자주 이용하는 카드를 활용하는게 좋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카드를 이용하면서 기타 질문이 잇거나 아니면 카드 납부일 변경이나 아니면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고 하면 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게 좋겠지요

 

 

카드 발급 문의 또는 기타 내가 원하는 유용한 사람마다 사용하는 범위나 지불 범위등이 다양하니까요. 소비패턴을 분석해서 내가 자주 많이 이용하는 분야에서 할인받는게 낫겟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렇다면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서 한번 확인해 볼께요.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고 하면 바로 전화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ibk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되는데요. 내가 원하는 카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도 좋고요

 

그외에 각종 수수료나 아니면 i-one bank 어플 개인과 기업부분에서 체크 확인하셔도 됩니다.

 

기타 평생 수수료 0원이라고도 되어있네요

 

그외에 위와같이 국내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588로 전화해도 되고요

 

기타 신고접수 관련 안내도 나와있습니다. 인터넷 전화신고 또는 이용시간 수수료까지 모두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체크가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