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마자 변환기 사용하기

마음너머있는 2022. 5. 12. 16:15

 

로마자 변환기 사용하기

우리가 생활속에서 일을 하다 보면 여러가지 상황에 맞게 갑자기 내 이름을 영문으로 써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여권 발급할때 영문자 이름이 꼭 필요하죠

 

 

그외에도 은행에서 카드를 만들때 기타 기업에 자기소개서나 이력서등 다양한 상황에서 나도 모르게 영문표기를 써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내 이름을 영어로 쓰는 방법을 익혀두면 외우고 나서 바로 작성하면 좋은데요. 간혹가다 우리가 평상시에는 영어로된 이름을 사용안하니까요

 

 

물론 학창시절에 우리가 학생일때는 머리가 잘 돌아가니까 금방 기억력과 암기력도 좋아서 영문표기법을 외우고 바로 표시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구태여 내가 한번 여권을 만들엇으면 추가로 만들 필요가 없을때는 별로 관심이 없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결국에는 내가 영문 로마자 변환하는 방법을 잊어먹게 되는것이죠

 

 

그래서 정작 필요할때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 있음으로 우리가 쉽게 어떻게 하면 내이름을 영문으로 표기할수 있는지 요즘은 딱 정답은 없어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이 해당 이름을 이 영어로 사용하고 있구나 이렇게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요즘은 해외직구도 많이 이용하니까요 내가 필요에 따라서 해외에 바로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우리집 주소와 함께 모든 표기를 영어로 해야 하니까 이때 필요할수도 있으니 로마자 변환기를 이용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한글이름 로마자 표기는 네이버 랩을 통해서 간단하게 해결이 됨을 알수 있습니다. 웹에서 자주 사용함으로 해당 기능을 적절히 활용하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샘플로 제가 김수희라는 이름을 넣어서 영문 이름을 알아볼께요

 

바로 한글과 함께 사용빈도등 여러 순위별로 나타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해서 갑자기 내 이름을 영문으로 변환하는데 생각이 안난다고 하면 네이버 랩 언어변환기를 이용하시면 될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로마자 변환기 사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