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마음너머있는 2022. 4. 11. 11:03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오늘 아침에도 볼일이 있어서 은행에 들렀습니다. 사람들이 길게 줄서서 기다리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은행 문 여는 시간에 맞춰서 오전9시에는 은행에서는 굉장히 분주함을 알수 잇겠죠

 

 

사람들에게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니까요 요즘은 아무리 인터넷뱅킹이 발달했다고는 하지만 편리함도 있긴 하지만 내가 직접 처리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내가 궁금한 서비스가 있다고 하면 상담받는게 오히려 더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바로바로 소통이 가능하니까요 필요하면 바로 문의해서 내가 궁금한 사항에 대해 해결도 가능하니까요 해당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면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처럼 바쁜 시대에 특히 도시에 살면 더더욱 바쁘다는 것을 다들 인지를 하실거에요 안그래도 출퇴근 아침에는 일찍 출근하느라 바쁜데 은행까지 들르기에는 여지가 없죠

 

 

주말에는 은행도 주5일제로 인해서 주말에는 쉬니까요 그래서 최대한 내가 볼일이 있다고 하면 평일에 은행을 방문해서 내가 원하는 정보등을 이용하면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은행에는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신한은행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은행 서비스도 천차만별 다양하고요 은행끼리도 경쟁을 통해서 그중에서 뭔가 경쟁력이 있는 은행만 고객의 선택을 받고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볼께요 두가지 방법이 잇는데요 물론 자신의 컴퓨터를 통해서 신한은행 검색을 해서 방문하는 방법이 있고요

 

 

그외로는 핸드폰을 통해서 어플을 검색을 하는것이죠 자신의 인터넷뱅킹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바로 처리하면 되니까요 이중에서 나한테 필요한 것을 활용하면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처음에 내가 신한은행 서비스 통장만 만들고 직접 atm기에서 거래하지 않는 이상은 집에서 자유롭게 공간적으로 이용할수 잇으니까 해당 서비스를 활용해야 겠지요

 

 

그외에도 은행에서는 여러가지 업무를 동시에 처리할수 있음으로 잘 확인을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한은행 사이트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sol 어플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이벤트를 우리가 직접 신청해도 되고요 기타 여러가지 금융상품 안내와 뱅킹 보안관리도 철저히 해야겠지요

 

기타 신한은행 이용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게 좋아요 영업시간이 조금 단축했으니 해당 시간에 맞게 우리가 계좌조회나 환율 법원업무등에 대해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기타 내가 처음 월급을 받앗다고 하면 바로 내 월급통장에 드림 적금이 쌓이도록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타 요즘 금을 통한 골드테크도 해당 은행에 방문해서 이용하시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한은행 전체메뉴를 보면 내가 이용할수 있는 방법등을 얻을수 잇는데요 자동이체 등록이나 예약이제 그리고 지로등을 통한 지로요금납부 전기요금등도 얻을수 있고요 휴면계좌예금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기타 계좌조회를 통해서 예금 신탁 ISA 펀드 외환등 다양한 분야에서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증서가 가지고 있으면 스마트폰인증서나 아니면 기타 효력 금융인증서등을 활용하고 기기 브라우저로 복사를 하셔도 됩니다

 

금융상품을 보면 신한E-간편해지나 아니면 신탁형 원리금보장형상품 이자납부원금상황 내펀드 통합케어등 해당 상품 내역등을 확인해서 내가 거래할 내용이 있으면 직접 사용하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금리인하요구권도 잇으니까요 혹시나 금리적으로 부담이 되면 해당 서비스를 적극 이용하셔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 요즘은 자신의 스마트폰 어플로도 많이 이용을 하니까요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 신한쏠 신한S뱅크 MINI 신한 쏠비즈 기타 스마트전용어플등도 바로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됩니다.

 

자동화기기나 아니면 CD/ATM기를 이용해서 기존고객인지 신규고객인지 활용해서 초보 세금교실로 해서 내가 생활속에서 어떻게 세금을 납부하고 처리하는지에 대한 안내도 받을수 있습니다.

 

그외에 인터넷뱅킹 이용하기 위한 자신의 준비물을 체크를 해서 신분증과 도장 통장등도 있어야 하고 바로 인터넷뱅킹 접속과 인증서 발급으로 내가원하는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하시면 되는 것으로 생각하면 되네요

 

그외에 인터넷뱅킹을 이용할때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지 안내인데요 신한카드 증권서비스 기타 통장사고신고 가맹금예치제등 서비스와 함께 증명서 발급도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인터넷뱅킹을 이용할때는 처음에 생성할때 통장 조회 이체 그외에 만약에 내가 10회 OTP카드를 이용했을때 오류가 난다고 하면 서비스 사용중지도 꼭 필요함을 생각하면 되겠죠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