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법

마음너머있는 2024. 2. 23. 19:49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법

나는 지금 어떤 폰을 사용하고 있나요? 사람들의 품격이나 아니면 수준에 맞게 오히려 나의 기준보다 현재 내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데 더 높은 금액의 폰을 사용하고 있지 않나요?

 

 

폰은 다 새로 사면 처음은 좋긴 하지만 오래 사용하면 그저 그렇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하나의 폰을 오래 사용하는게 그나마 나은데요

 

 

 

폰으로 우리가 주로 이용하는 기능을 한번 살펴볼께요? 저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전화나 아니면 카톡 기능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리고 때때로 뉴스 검색도 하고 있기요. 이제는 핸드폰 게임은 거의 안하는것 같아요. 눈만 아프고 해서 그외에 주식거래도 하고 잇습니다.

 

 

아무래도 hts를 이용하려고 하면 집에서 계속 컴퓨터를 보고 있어야 하는데 이것 자체가 머리도 아프고 하니까요. mts를 활용해서 폰을 이용한 주식거래를 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핸드폰이 망가지는 이유는 아무래도 자동차도 그렇고 오래 내가 하루종일 게임을 실행해 본다고 해보세요. 아마 핸드폰도 방전이 될거에요

 

아무래도 핸드폰 자체에 배터리가 리튬 배터리나 해서 지속적으로 화면을 켜놓으면 금방 충전이 떨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전화를 기다리거나 메세지를 기다릴때도 마찬가지고요. 이럴때를 대비해서 항상 우리가 핸드폰을 밝게 화면을 환하게 하는 것보다는 약간 어둡게 조정하는 지혜가 필요하죠

 

 

내가 자주 사용하지 않는 이상 우리가 전화를 받거나 카톡을 하는데 뉴스를 보는데 글을 읽을 정도의 밝기면 되니까요 

 

너무 밝게 하면 시력 눈 건강에도 안좋기 때문에 이런것을 생각해서 조금 어두운 선에서 우리가 핸드폰을 사용하는게 어떤가 싶어요

 

 

그래서 저는 아이폰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라도 평상시에는 반드시 화면 절전을 이용하거나 자동밝기 조정등을 이용을 합니다.

 

 

알아서 어두운곳에서는 어둡게 하고 밝은곳에서도 빛에 따라서 밝기 조정이 되도록 말이죠. 또하나는 바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lte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집에서나 아니면 기타 회사에서도 와이파이가 있다고 하면 해당 신호가 바로 잡히도록 이용을 하는것이죠

 

이런 부분만 조심을 하면 충분히 아이폰을 사더라도 외부 충격이나 아니면 수시로 바꾸는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오래 사용할수 있는 바탕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면 되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