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야놀자 예약 취소

마음너머있는 2022. 5. 2. 10:47

 

야놀자 예약 취소

많은 사람들이 놀러가는 시즌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5월달을 맞이해서 가만히 집에만 있는게 아니죠 마침 이제 거리두기도 해제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벗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착용을 해야하지만 실외에서는 외출나갈때 오늘부터 마스크를 벗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리오프닝이라고 하죠

 

 

 

기존에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여성들은 화장을 안해서 좋았죠 그리고 얼굴에 약간의 트러블이 잇어도 마스크를 통해서 가려지니까 크게 문제가 없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제는 밖에서 보는 나의 시선에 대해서 신경을 쓸수밖에 없는 것이죠 외모를 통해서 이상하게 뭐가 나지는 않았는지 내심 확인을 해야 하니까요 만약에 이런 트러블 여드름이 낫다고 하면 병원에 가서 진료와 치료를 받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해서 모처럼 가정의달을 맞이해서 물론 꼭 5월이라고 이전에는 잘 못하고 안놀아주다가 5월이 되서 아이들하고 같이 놀러가는게 아니라 평상시에도 물론 자신의 가족들에게 더 잘해야 겠지요

 

 

하지만 5월은 더욱더 신경을 써서 부모님께 가정에 아이들에게 효도를 하고 바로 세우는게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야놀자 사이트에서는 이제는 우리가 놀러갈수 있는 다양한 장소와 풍경 그리고 기타 편의시설에 대한 예약을 할수 있습니다. 지금은 해외로 가는 비행기를 예약을 하려고 해도 거의 매진이라고 하죠

 

 

그동안 2년 동안 계속 국내에서 머물러 있었으니까요 이제는 서서히 외부로 나가는게 필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야놀자를 통해서 비행기는 물론 여러 호텔이나 숙박시설 기타 교통시설도 예매를 하면 좋겠죠

 

 

 

그리고 아이들이나 가족들이 좋아할만한 환경을 미리 확인하고 예매를 하니까요 그리고 예매를 하고 나서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를 할때는 어떻게 할지에 대한 안내도 받도록 하겠습니다

 

 

야놀자 사이트로 갔는데요 선착순 쿠폰을 비롯한 여러 호텔득가 펜션등 내가 놀러 가고 싶은 곳에 대한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외에도 현재 여행가기 좋은 곳에 대한 추천도 나와잇네요 제주도를 비롯한 강원도 부산등 어느곳이 나은지 선택을 하면 되겠죠

 

그외에 스타벅스 북앤라이프 해피머니등 도서상품권 문화상품권 구매도 가능하고요

 

내가 찾고 있는 상품으로 해외숙소나 항공권 기차 렌터카 고속버스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내가 해당 상품에 대해 예약을 했다고 하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1644-1346으로 전화해서 내가 취소할 상품 항목은 취소해도 좋습니다. 기타 익일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니까요

 

 

이왕이면 내가 예매를 했다고 하면 최대한 취소 수수료 없이 바로 진행하는게 좋은데 여의치 않게 여러가지 사고나 기타 사유로 인해서 취소할때는 해당 사이트에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야놀자 예약 취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