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마음너머있는 2022. 4. 21. 17:01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위기에 봉착을 하게 됩니다. 젊을때는 크게 사람들의 걱정이나 관심이 앞으로 자신의 미래에 대한 관심이 크잖아요

 

 

학창시절에 공부를 할때는 그냥 단지 앞으로 내가 어떤 일을 하고 싶다. 이런 직업을 가지고 싶다 하면서 무작정 자신의 꿈을 향해서 나아가는데요

 

 

 

그리고 고등학교와 대학을 마치면 본격적으로 자신의 삶 인생이 펼쳐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을 하거나 사회생활을 하면서 회사에서 일하다가 다칠수도 있어요

 

 

그냥 간단한 사무직이 아니라 몸을 사용하는 일이라고 하면 더더욱 질병이 커질수가 있죠. 조금만 일을 하다가 못버티고 그만두는 경우도 허다하고요 기타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서 다양한 질환에 언제든 우리가 걸릴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 겠지요

 

 

그래서 우리는 몸이 아프거나 비상상황을 대비해서 미리 이런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에 가입을 합니다. 건강에 대한 염려 걱정이 있으면 매달 어느정도 일정부분 여러사람이 돈을 내서 만약에 이런 건강상에 치명적으로 문제가 있을때 일정 비용을 지원을 받는것이죠

 

 

그외에도 나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외에도 다양하게 우리가 받는 것은 다양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건강적인 문제를 비롯한 재무적으로도 마찬가지고요

 

 

내가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언제든 퇴직할 위험이 있으니까 이런것도 감안을 하고 기타 파산도 염려가 되고요 건강과 재정적 어려움 그리고 기타 자연재해등에도 우리가 위험할수가 있죠

 

 

예를 들어서 지진이나 화재같은 경우 홍수나 요즘들어 여름에는 비가 많이 오고요 또 나도 모르게 자동차를 운전하고 다니다가 사고를 났을때 갑자기 큰돈이 들어갈경우를 대비해서 우리는 이런 경우에 대비해 항상 돈을 절약하고 이것을 보완할수 있는 상품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가 그런데요 기타 다양한 상품을 비롯해서 평상시 관심이 있다고 하면 그리고 내가 만약에 갑자기 사고로 죽거나 하면 남은 가족들에 대한 보상절차도 진행이 되야 하니까요

 

 

이런것에 대비해서 만약에 내가 보상을 받기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볼께요. 내가 확실한 대상이 되는것인지 기타 내가 가입한 상품에 대한 어떤 구체적 혜택과 방법등을 안내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관련 정보를 얻기도 하지만 잘 모른 경우에는 해당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확인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기타 문의를 보면 고객센터 연락처는 1566-5800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셔도 되고요 기타 청구나 서류접수센터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여러가지 질병과 상해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의료비 보상등도 받을수 있고요

 

기타 내가 현재 가지고 있는 주택 자동차 여러가지 재물등에 대한 실손이나 손상 파손등에 대한 보상도 가능합니다.

 

그외에 목이 아프거나 건강관리에 대한 여러가지 비용도 보장할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내가 받을수 있는 것을 선택하면 되겠죠

 

그외에 온라인으로 해서 내가 현재 가입한 계약 조회나 납입 청구 기타 증명서 발급도 확인할수 있으니까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해당 서비스를 모두 받으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내 계약조회를 비롯한 계약정보 변겅 증명서 발급등 모든 안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