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주남저수지 연꽃

마음너머있는 2019. 10. 22. 10:50

 

 

 

 

 

주남저수지 연꽃

 

저 멀리 푸른초원에 다양한 나무 무성한 풀과 잡초들이 자라고 있는데요 호수에 떠있는 연꽃은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행을 떠나면 다양한 것을 접하게 되는데요 연꽃을 보면서 마음을 새로 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날씨로 인해 하루 일과가 달라지죠 때로는 덥기도 하고 하지만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서늘하니까 자신의 체력관리를 잘해야 할꺼 같아요 연꽃을 보면서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저기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에 비까지 오면 더더욱 그렇죠 주남저수지 가면 연꽃이 쫙 있어서 정말 몸도 마음도 새로워짐을 알수 있습니다. 다양한 꽃중에서도 연꽃은 새로운 청개구리와 함께 마음의 힐링을 다시한번 주는것 같아요

 

저수지에 있는 연꽃을 바라보면서 가족들과 아니면 친구 인인들과 나들이를 가는것도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새들도 있고 그리고 이런것을 통해서 신선한 바람을 느끼는 것도 좋을것으로 판단됩니다.

 

 

주남저수지에 도착하면 황새나 다양한 새들도 보이고 또 저수지를 관리하는 사람도 보입니다. 보트를 타면서 저수지를 유유히 지나가고 있는데요 청둥오리나 다양한 새들과 함께 그위에서 연꽃을 보면서 다시한번 풍경이 아름다움을 깨닫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