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호 cgv 상영시간표

마음너머있는 2022. 6. 24. 14:39

 

천호 cgv 상영시간표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떻게 풀어야 할까요? 세상에는 정말 좋은 선한 착한사람이 있을까요? 온전히 자신의 기분이 안좋을때 스스로 억누르고 화를 쌓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화는 내가 풀린게 아니에요. 해소된게 아니라 아직 내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죠. 누군가 잘못건드리면 언제 어떻게 폭발할지 아무도 장담할수 없습니다.

 

 

 

겉으로는 미소리를 지으면서 음 별일 아니야 나는 문제없어 다른사람에게 젠틀하면서 온화하게 보입니다. 이사람은 신사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어느 사람이나 눈에 보이는 것과 또 안보이는 곳에서는 어떻게 생활할수 아무도 장담할수 없습니다.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니까요

 

 

하루에도 냉탕과 온탕을 수십번 왔다 갔다 해요. 그리고 만만한 사람에게 불현듯 화를 내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때로는 자책을 하기도 합니다.

 

 

내가 왜그랬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건전하게 자신의 화 스트레스를 푸는 것입니다. 다른사람에게 피해나 상처를 주지도 않고 온전하게 스스로 스트레스 해소할 거리를 찾는것이죠

 

 

그중 하나가 바로 영화를 보는 것일수도 있고요. 극장에 가면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보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또 해당 영화에 몰입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현실과 상상의 세계 가상을 혼돈할수 잇습니다.

 

 

너무 깊게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현실과의 이상의 괴리를 우리가 확인하는게 좋겠죠. 하지만 영화속에서 액션영화를 보면 웬지 사람의 내재되어 있는 그런 폭력의 습성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너무 아이들에게 이런 폭력적인 싸우는 장면이 많은 이런 영화는 삼가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어른도 마찬가지고요. 아무튼 cgv에 이제는 자주 사람들이 가는데요 그중에 천호 cgv 위치와 함께 어떤 영화 상영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천호cgv를 보려고 하면 위와같이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극장을 비롯한 여러 영화를 예매가 가능합니다.

 

자주가는 cgv를 선택해도 되고요 서울지역에도 다양한 영화관이 있습니다.

 

cgv 천호는 위와같이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기타 6관 1240석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현재 상영중인 영화는 마녀2와 탑건 매버릭 영화를 상영중입니다. 우리가 각 날짜에 맞춰 예매하기 전에 잔여좌석과 시간을 확인하고 예매하면 되겠죠

 

이외에 주차안내는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고 3시간에 2천원으로 되어잇네요 지하철로는 굽은다리역으로 하차해서 도보로 1분이라고 합니다.

 

 

이제 주말에 온전히 내시간이 많다고 하면 친구들과 함께 내가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해서 관람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천호 cgv 상영시간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