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크롬 팝업차단 해제

마음너머있는 2023. 1. 7. 19:09

 

크롬 팝업차단 해제

보통 인터넷 검색을 하기 위한 수단이 뭐가 있을까요? 지금처럼 핸드폰 성능이 좋아지니까요. 이제는 걸어다니는 컴퓨터라고 할수도 있겠죠

 

 

간단하게 핸드폰으로 내가 원하는 것등을 검색하면 됩니다. 인터넷 뉴스나 기사등도 지하철안에서는 특히 더 심심한것 같아요

 

 

 

회사에 출근할때 뭘하면서 출근할까 궁금증이 나거든요. 그럴때 우리는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제일 기본적인 것은 네이버라고 할수도 있겠어요

 

 

다음과 네이버를 병행해서 이용하긴 하는데요.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에게 더욱 익숙해지는게 더 많은 사람들이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때는 바로 네이버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하면 웹브라우저를 사용을 하는데요. 저는 크롬을 개인적으로 더 많이 이용하는것 같아요.

 

 

크롬 브라우저가 훨씬 더 편리하게 바로 실행이 되니까요.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 검색을 해도 되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성미가 급하듯이 바로 실행되는게 중요하니까요

 

 

하지만 크롬을 이용함으로 더 유용한 기능은 바로 확장프로그램 사용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때 아무래도 단순하게 검색기능외에도 여러 사이트를 사용하면서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훨씬더 사용하기 편한것이 사실이에요

 

 

크롬의 장점은 구글 검색은 물론 지메일까지 연동되어 있어서 오히려 더 유용합니다. 하지만 설정창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팝업 창이 뜨기도 하고 아니면 설정해제가 되기도 합니다.

 

 

해당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크롬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팝업기능에 대한 사용안내인데요 위와같이 특정페이지를 홈페이지로 사용해도 되고요 기본 브라우저를 뭘 사용할지 선택하면 됩니다.

 

기타 자동완성을 비롯해서 쿠키나 아니면 인터넷 사용기록 안내도 이용하면 됩니다.

 

백그라운드 동기화와 함께 사이트에 팝업전송할때 리디렉션 기능도 유용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그외에 맞춤설정동작이나 아니면 기타 추가된 사이트등도 이용하면 되니까요 내가 원하는 설정창을 통해서 활용하면 됩니다.

 

 


크롬 팝업차단 해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