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방법

마음너머있는 2022. 9. 13. 21:37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방법

요즘들어 인터넷 검색을 하려고 하면 어떤 브라우저를 이용을 하나요? 대부분 사람들인 익스플로러를 사용을 합니다. 뭐 익스플로러가 좋아서 아니면 여러가지 유용한 기능등이 있어서 사용하는 분들도 몇명 있을거에요

 

 

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크롬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것 같아요. 익스플로러는 윈도우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가 없죠

 

 

 

내가 별도의 수고를 통해서 검색을 해서 설치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냥 바로 검색해서 사용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크롬은 한번 사용하니까 유용한 기능등이 많이 있죠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성질이 급한것은 다들 아실거에요. 저또한 그런것 같은데요. 뭔가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 방문을 하려고 하면 왜이리 늦은지 모르겠어요

 

 

답답도 하고 바로 인터넷 창이 떠야 하는데 계속해서 기다릴수는 없으니까요. 이런것에 특화되서 바로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받아서 실행을 해봤어요

 

 

역시나 다른 홈페이지 접속하는데 이게 내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조금은 빨라졌다는 느낌을 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인터넷 사이트를 접속을 하면 로그인 창이 뜨는데요

 

 

자신의 이름으로 로그인을 해야 겠지요. 그러면 그나마 나은것 같아요. 하지만 팝업창이 이상하게 안뜨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굉장히 답답하죠

 

 

때로는 카드 결제를 하기 위해서 우리가 인터넷 결제를 하려고 하면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떠야 하는데 이것도 안뜨는 경우 있죠

 

 

꼭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순간에 카드 결제창이 안뜨다보니 왜이리 답답한지 모르겠어요. 이것은 다른 컴퓨터 시스템 자체 오류가 아니라 바로 크롬자체내 옵션 설정으로 간단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다양하게 바로 팝업차단 해제를 한다고 하면 크롬 창에서 바로 접속이 가능하고 다른 창으로 별도의 웹 창이 뜨니까요

 

 

내가 혹시나 일부러 나는 팝업 창 뜨는게 싫다 해서 오프로 해놓았다고 하면 인터넷 옵션을 통해서 변경을 하면 그나마 낫다는 것을 아시면 될것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면 인터넷옵션이 있습니다. 기타 다양한 설정 변경할때 참고하면 되는데요 기타 방문기록등도 모두 볼수 있어요. 여기서 설정창을 통해서 별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외 동기화나 아니면 내가 북마크 설정을 통해서 해당 내용을 가져와도 되고요 기타 기본브라우저 설정도 가능하네요

 

그동안 내가 방문한 사이트 사용기록 또는 별도 방문기록 삭제도 가능하고요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차단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사이트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카메라 마이크 자바스크립트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데 여기서 팝업 및 리디렉션이 팝업 차단 해제가 가능합니다.

 

위와같이 리디렉션 사용할지 아니면 사용안할지에 대한 설정 조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는 내 창에서 바로 팝업이 차단됨을 알수 있네요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