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티빙 이용권 해지

마음너머있는 2023. 12. 14. 21:26

 

티빙 이용권 해지

집에만 있으면 너무 심심한데요 그래서 뭔가 색다른 것을 찾게 됩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하는 것도 큰 의미가 있지요 하지만 집에서 tv 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요즘은 이상하게 하나에 집중하기 힘들기도 합니다. 몸도 아프고 무릎이 일단 아파요. 계단을 오르는데도 층계를 오르는데 숨도 차기도 하고요

 

 

 

우리가 티빙을 통해서 다양한 프로를 많이 봅니다 일단은 기본적인것부터 해서 다양한 것을 찾게 되는데요. 우리가 일정액의 기본 정기권을 통해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요즘은 물가도 너무 오르고 해서 항상 비용이 부담되긴 해요. 하지만 퇴근후에 즐거움을 찾는다고 하면 항상 생방송과 라이브로 보기에는 한계가 있으니까요

 

 

다양하게 내가 보고 싶은 것을 골라서 볼수 잇는 재미도 잇음으로 티빙을 무시 못하겟지요. 처음에는 티빙 이용권을 통해서 자주 내가 보고 싶은 프로를 볼수 있다고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흘러도 이상하게 몸도 피곤하고 하니까 제대로된 방송을 못보는 경우도 많이 잇어요. 이럴때는 오히려 비용이 아까운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현재 가입된 티빙 이용권 해지 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매달 나가는 비용이 부담된다고 하면 조금이라도 개선하는 방향을 선택하는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지요

 

조금이라도 비용을 아끼기 위한 방법이니까요. 위와같이 자신의 아이디로 먼저 로그인을 해야겠지요

 

 

베이직부터 해서 기본 프로그램이 쭉 나와잇는데요. 자신이 선택한 해당 정기권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자기 프로필을 통해서 현재 상태 및 내가 해질하지 여부가 나와잇으니까요. 매달 내는 정기적인 비용이 부담되면 여기서 해지하는게 좋겠지요

 

 


티빙 이용권 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