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진택배 반품예약

마음너머있는 2022. 9. 25. 17:54

 

한진택배 반품예약

이제 택배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내가 물건을 보낼때 소포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박스를 포장하고 바로 내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보내려고 하면 우체국까지 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방문택배 서비스라고 하죠 직접 내가 택배회사에 전화를 해서 우리집에 또는 회사에서 물건을 가지고 가면 정확한 해당 목적지까지 배송하는 것을 알수 있지요

 

 

 

우체국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고요. 물론 무거운 물건이나 아니면 값비싼 물건이라고 가능하고요. 내가 개인적으로 시간이 부족할때는 해당 물건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이게 오히려 시간 절약에 유용하기도 하니까요. 아니면 다른 서비스를 활용해도 되는데요 바로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것이죠

 

 

요즘 택배회사들이 다들 바쁜것 같아요. 계속해서 물량이 늘어나고 온라인 거래가 지속해서 발생하니까 더욱 그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렇게 해서 소포를 보냈다고 하면 반품 예약을 하기도 하는데요. 내가 보낸 물건이 잘못 배송이 되기도 하고 소비자가 받은게 내가 주문한 물량과 다르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직접 반품예약을 통해서 수거해가도록 하는게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진택배를 이용할경우 어떻게 반품 예약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한진택배 서비스에 대한 기본 안내인데요 내가 원하는 택배에 대한 운송장 번호를 입락하면 됩니다. 현재 택배 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외에 배송기일에 대한 도서 산간지역은 약간 지연이 된다고 하니까요 위 내용을 참고하시고요 국내택배 문의는 1588-001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국제특송 고객센터는 1588-1612로 문의하면 되겠죠

 

그리고 일반택배에 대해서 보내는 분 입력이 있는데요 무인함 택배나 아니면 반품택배를 활용해도 됩니다.

 

그외에 예약으로는 운송장번호와 수하인명등을 입력을 하고 조회를 하면 바로 반품택배 예약이 가능하니까요 해당 기능을 적절하게 활용하면 되겠죠

 

 

 


한진택배 반품예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