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진택배 반품예약

마음너머있는 2023. 3. 19. 17:12

 

한진택배 반품예약

택배 물량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택배 시계도 점점 빨라지고 있지요. 안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성질이 급하다고 하는데요

 

 

조금이라도 물건이 늦게오면 정말 하루이틀이라도 늦어지면 정말 성미가 급한 사람들은 바로 해당 택배사나 아니면 운송사에 전화를 합니다.

 

 

 

그리고 오배송이 일어날수도 잇잖아요. 내가 원하는 물건이 제때 도착하지 않은 이유로 다양한 이유로 재촉을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힘든게 사실이죠

 

 

그리고 만약에 물건이 잘 못왓다고 하면 누구나 그런 경우 충분히 겪을만 하죠. 저같은 경우도 겪은적이 있는데요. 오히려 다른사람 주소도 잘 못쓰여있는데 배송된 적도 있고요

 

 

내가 주문한 물건이 아니라 다른 물건이 와서 황당한 적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교환이 필수적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내가 받은 물건을 바로 반품 예약하는게 필수 입니다.

 

 

한진택배나 대신택배등 여러 택배사를 거쳐서 배송을 하게 됨으로 요즘은 자신의 핸드폰을 이용해서 바로 반품 예약을 해도 되고요

 

 

현재 내가 주문한 물건이 어디까지 배송이 되었는지 간접적으로도 확인을 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한진택배 반품예약 을 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한진 메인 홈페이지로 가볼께요. 현재 내가 주문한 물건에 대한 운송장번호 조회를 통해서 어디정도 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반품을 검색했더니 반품택배 신청하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자신의 수하인명을 비롯한 운송장번호를 입력을 해서 바로 반품택배 예약이 가능합니다. 위와같은 절차로 해서 혹시 메뉴얼이나 설명서가 필요하신 분은 반품택배 예약 안내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한진택배 반품예약

댓글